표준 영어와 우수한 제 2 외국어(ELS) 교수법
다민족 문화의 특성으로 인해 발달한 캐나다의 제 2 외국어 교수법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언어 배경을 가진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실용적인 커리큘럼과 교수법을 사용합니다. 캐나다의 언어학자가 규정한 정확한 ”표준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발달된 ELS 교수법을 통한 수업 방식은 제2외국어로서의 영어를 배우는 한국 학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환경입니다.
 
우수한 교육 환경과 차별 없는 열린 문화
캐나다의 정부는 매년 막대한 재원을 교육시설에 투자하여 높은 수준의 시설과 인력자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교육내용 또한 인간의 사회화 기초교육에 중점을 둔 이념을 가지고 교육의 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밴쿠버는 캐나다 내에서도 수준 높은 교육 시설과 질로 캐나다 주요 대도시 중에서도 교육도시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학급 당 평균인원이 적으며 학급 내 백인 학생비율이 높은 반면에 인종적 차별이나 이질감을 거의 느끼지 못하는 안정된 환경으로 발달된 선진교육과 함께 다양한 문화와 세계화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뛰어난 생활 환경
캐나다 밴쿠버는 U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 입니다. 영국적 정서가 가득 담긴 고풍스런 건물들과 현대식 건물들의 조화 속에서 세계 각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밴쿠버를 둘러싸고 있는 깨끗한 산,바다,강은 카누,스키,스노우보드 등 4계절 내내 즐거운 레포츠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 4계절 내내 온난한 기후를 유지하는 밴쿠버는 철저한 치한 유지로 범죄율이 낮아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공부에 열중할 수 있습니다.
 
CANADA YOUTH CAMP(캐나다 유스 캠프)
1.검증된 프로그램
한국-캐나다 양국의 정부 및 교육기관의 문화 교육 연수를 주관해 온 교육 전문가들의 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엄선된 프로그램은 캐나다의 각종 우수 교육 기관 및 협회로부터 인정 받은 믿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탁월한 안전성
인솔 교사, 현지 학교 선생님, 홈스테이 부모님이 한시도 눈을 떼지 않는 안전 관리로 현지 도착에서부터 떠날 때 까지 일상 생활을 보살펴 주므로 안전하고 알찬 캠프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3.탁월한 안전성
인솔교사, 현지 학교 명문사립/공립 학교와 공동 진행하는 캠프 프로그램으로 가장 표준화된 고급 영어를 사용하는 현직 캐나다 영어교사들에 의해 진행됩니다. 집증적인 ELS교육과 선진교육 교재를 사용한 수업 방식은 눈에띄는 영어실력의 향상을 가져 옵니다. 1:1 인터뷰, 에세이, 자기 소개 등을 통한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여 반편성을 한 후 TESOL 및 ESL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신 우수한 ESL 선생님들과 함께 캐나다 문화와 역사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영어교육을 받게됩니다.
 
4.엄선된 홈스테이 페밀리
홈스테이 가정들은 전문 홈스테이 코디네이터의 엄격한 기준과 관리를 통하여 검증된 가정들입니다. 여러 해 동안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민박 경험이 있는 홈스테이들은 외국 문화에 두려움이나 긴장감을 자연스럽게 풀어주고 가족처럼 편하게 지내면서 보다 많은 문화와 선진 교육을 배워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